많은 분들이 캠핑 장비가 없어서 고민을 하고 문의를 많이 하십니다. 캠핑 백패킹 장비라는것이 비싸고 좋은거 사려면 끝이 없는 것들이라 항상 처음에는 저렴한 물건으로 먼저 트라이 해보시라고 권하고 있습니다.
오늘 추천할 제품은 우리의 친구 REI에서 파는 Kelty 캠핑 번들입니다. 기본 4인용 텐트에 슬리핑백, 슬리픽 매트 각각 두개씩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 입니다. 텐트 자체 무게도 있고 침낭의 성능도 뛰어나지 않기 때문에 겨울철 백패킹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날이 춥지 않은 샌디에고에서 차를 이용한 캠핑시, 그리고 제대로 된 기어들을 사기전에 캠핑이 본인에게 맞는지 트라이 해보고 싶은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아마존에 더 싼 제품들이 있기는 하지만 Kelty사가 기본적으로 만드는 제품의 퀄리트도 믿음이 가고 REI에서 파는 물건이기에 사용후에도 언제든지 리턴할수 있다는 메리트도 있습니다. 게다가 현재 50불 세일까지 진행중이네요. 아래 링크에서 주문하실수 있어요.
https://www.rei.com/product/152039/kelty-discovery-2-person-camp-bundle
헉! 말로만 듣던 '안자고 산타 보라구우~~' 에서 쓰고 리턴하기 신공을!!